본문 바로가기
내가좋아하는음악트랙/국내

새봄 - 너는 바람 (Vocal 홀리)

by 연짱。 2016. 11. 16.




국내 인디 포크계에서 떠오르는 작곡가 몇몇 있다. 그 중에 한명인 새봄은 14년도에 설경이랑 같이 작업한 내 어린 날에가 어느 정도 인기를 얻으면서 알려지기 시작하였고 이후로도 꾸준히 여성의 감성에 맞춰진 곡들을 만들면서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나름 단기간동안 인기를 받고 있는 작곡가!





새봄너는바람@엠넷






지난 봄에 첫번째 소품집을 발매했고 여름은 건너뛰고 가을에 두번째 소품집을 발매하였다. 역시나 여성에 맞춰진 감성들로 만들어진 곡들이 수록되었다. 더블타이틀중 하나인 이 곡은 보컬의 선택이 괜찮았다. 무언가 소근소근 얘기하는 듯 같고, 후렴부분의 바람바람이 불어와 하는 부분처럼 그 느낌이 잘 살아 있는 목소리 이다.


백그라운드의 첼로소리가 적절히 가을의 찬 바람을 느끼게 해준다. 역시 가을 노래에는 첼로나 바이올린 같은 스트링이 들어가야 그 느낌이 사는 듯 하다.


근데 너무 조명을 많이 한거 아닌가?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