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속·시외버스시간표/경기권

경기 가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20년 8월)

by 연짱。 2020. 8. 9.



가평시외버스





오늘은 경기도 가평군의 시외버스터 터미널 시간표를 살펴보려고 한다. 최근에 나도 많이 바빴고(매번 똑같은 레퍼토리이다) 뭐 컴퓨터를 하더라도 업무쪽만 하다보니 전혀 뭐 블로그를 할 시간이 없었다. 시간표를 올릴려면 편집을 해야 하는데 이걸 할 시간이 없다보니...


최근 내가 사는 나주엔 물난리가 났다. 아니 나주뿐이 아니라 광주전남은 걍 쑥대밭이 되었다. 상대적으로 남해안은 피해가 없었지만 이 비구름떼가 내륙을 훓어가면서 그냥... 무튼 이제 중부지방도 5호 태풍 장미로 인해 최대 500mm까지 온다고 하는데 괜찮을까? 특히 이 가평은?




가평시외버스터미널시간표



가평도 역시나 코로나로 인해 단축운행 및 노선이 중지되어있다. 언제쯤 전국적으로 정상으로 운영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운수업체들의 피해가 만만치 않을 것 같다. 그래도 이용해야 하는 사람은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근데 생각해보면 대중교통으로 감염사례가 있었나?있었어도 얼마없던 것 같은데?마스크의 효과가 대단하긴 하나보다.



가평은 전에 딱 한번 친척누나 야외결혼식을 하기 위해 가본적이 있다. 남한강을 따라 만들어진 도로를 타고 가는데 카페도 많고 하다보니 서울 사람들이 교외로 놀러온다는 것이 어떤 건지 세삼 느낄 수가 있었다.



아무래도 위치상 서울 주변부터 많이 운행을 하게 된다. 특이하게 천안노선이 있다? 뭐때문일까??





가평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