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속·시외버스시간표/경기권

용인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by 연짱。 2019. 11. 14.

 

 

9월 이후에 첫 포스팅! 2달만에 하는 포스팅! 미쳤다 미쳤어..그동안 뭐가 그렇게 바뻤는지 포스팅 할 시간도 없었을까...

 

2달만에 작성하는 버스시간표는 바로 용인시외버스터미널이다. 엑셀로는 만들어 놓은지 이미 2달?이 더 넘었지만 이제서야 편집하고 올린다. 덕분에 그동안 수정된 부분도 있었기에 그 부분을 반영한다.

 

 

 

 

용인하면 생각나는 것은? 아마 좀 내 세대나 내 윗 세대들은 에버랜드는 생각하지 않을까 싶다. 그러나 나는 당당하게 민속촌이라고 말하고 싶다. 지금은 조금 덜 핫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몇 년전부터 페북으로 핫해진 그 민속촌! 진짜 언제 한번 가보고 싶은데 언제 가보게 되는 것일까?

 

용인엔 경부선을 타고가면 서울에 진짜 다 왔다는 것이 느껴지는 신갈이 있다. 기흥구는 도시적인데 처인구는 반대다. 뭐 어쩔 수 없는 것.

 

생각해보니 용인에는 한동안 핫했던 흥덕역경유 이슈도 있었다. 진짜 그건 잘한일일까???

 

 

 

 

생각보다 용인터미널에서 운영하는 노선이 많다. 전국적으로 골고루 되어 있다. 강원권도 은근히 있는 느낌이다. 10월?그쯤에는 원주노선이 없었던 것 같은데 어느새 추가 되어 있다. 아님 내가 못 본 것일까??

 

 

급하게 작성한 면은 있다. 워낙 일이 많다보니, 또 저녁에는 나가다보니 뭐 컴퓨터를 할 시간이 없다. 이제 조금씩 내가 하고 싶어하는 일들을 하는 느낌아닌 느낌이 들고 있다. 사실 하고 싶어하는 일? 또한 좋아하는 일?이 달라서 참 난감했었는데 점차 좋아하는 일이 내가 진짜 하고 싶어하는 일로도 변모되고 있는 것 같아서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