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속·시외버스시간표/경기권

경기 안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by 연짱。 2020. 6. 9.



안성시외버스터미널





나주에서도 마찬가지고 부산에서도 마찬가지고 아무튼 아래동네에서 서울로 올라가다보면 항상 마주치는 그곳, 안성이다. 호남에서 천안JC를 통해 경부선으로 진행하다 보면 서서히 이제 막힌다는 곳이 바로 안성이다. 아무래도 수도권이다보니 밀릴 수밖에. 최근에 친구랑 급하게 갈일이 있어서 이른 저녁에 올라가기 시작햇는데...역시나 안성쯤에 오더니 좀씩 차량속도를 빨리 낼 수 없었다.


안성하면 또한 이영자다. 전참시에서 소떡소떡을 소개해하면서 유명해졌다. 안성휴게소라고 검색어에 치면 바로 연관검색어로 이영자로 뜰 정도이다. 어쩌면 안성휴게소는 이영자 때문에 매출이 엄청 늘었을 것이다.




안성시외버스터미널시간표



현재 전국적으로 감차가 이루어진 상태이다. 그렇기 때문에 평상시에 운영하는 시간과는 상이하다고 보면된다. 코로나19로 인한 임시기간동안의 시간표라보면된다. 현 시국이 종료가 되면 다시 변경될 것으로 본다.


안성은 생각보다 경기외에 타 지역으로 운영하는 노선이 얼마 없는 것 같다. 상대적으로 경기권으로 많이 운영하는 것 같다. 아, 생각해보니 이전 시간대로 비교를 해봐야 하는 것인가?



개인적으로 안성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수도권은 수도권인데 뭔가 아쉬운?그런 느낌이 든다. 그래도 아 내가 서울에 좀 가까워져가고 있구나 하는 곳이 안성이다. 그러나 아직도 갈길이 멀었다는. 겨우 경기도에 왔을 뿐이다ㅜㅜ



안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