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속·시외버스시간표/경상권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강원, 경북, 수도권)

by 연짱。 2018. 9. 10.

대구광역시






포스팅수를 늘리고 싶어도 귀차니즘도 있고 또 준비해야 하는 시간도 있어서 참 고달프다. 문제는 빨리 서브를 키워야 하는데 정보성을 찾긱도 힘들도 또 만들어야 하는 시간도 있어서 더더욱 귀찮은 것이 있다. 진짜 빨리 해야 하는데..



오늘은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의 시간표를 살펴보려고 한다. 위치상 서구에 있지만 고도를 높여 위성사진으로 보면 북부라고 할 정도의 위치에 있다. 주변에 산단들이 많이 조성되어 있다. 게다가 부지도 넓다. 충분히 수십대의 차량을 정차할 수 있다. 근데 네이버 기준으로 하필 차가 많을 때 찍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앞쪽 도로 유동량이 많아보인다. 하필 외곽을 도는 주요간선도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이 지역은 주로 이제 경북이나 강원권을 책임지고 있다. 앞선 포스트인 서부정류장은 경남쪽을 커버한다고 했었다. 두곳의 거리가 약 차로 25분 거리이다. 뭐 이정도면 충분히 이동하기엔 불편함이 없다. 게다가 주위에 서대구역이 이제 만들어지면 이 터미널이 옮겨지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찾아보니 서대구고속이랑 함께 복합으로 만들것이라는 이야기는 있긴 한다.



특히 이번주에 제103회 예장합동총회가 대구 반야월교회에서 있는데 그쪽은 동구네.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





생각보다는 많지 않은 노선이다. 역시나 강원권이 좀 많다. 주로 태백차량이 많다. 뭐 포항이나 경주, 부산도 갈 수 있으며 수도권은 이천, 광주, 하남, 수원, 인천, 부천, 안산, 오산 등이다.




대구광역시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