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좋아하는음악트랙/국내

첫 EP로 돌아온, 프롬올투휴먼_Don't Be Disappointed

by 연짱。 2018. 7. 31.

나는 왜 요 며칠 사이에 프롬올튜휴면 검색어가 유입에 찍혔나했다. 며칠동안 신곡정리를 하지 못해서 오늘 했는데 지난 7월 28일에 EP앨범을 발매를 했었다. 현재 내 블로그에는 2개의 곡이 포스팅 되어 있는데 한곡은 비공개로 돌렸고 한곡은 유튜브영상이 막혀서 다시 업데이트를 했다. 오늘 작성을 하면 3번째이다.


네이버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티스토리에 단곡포스팅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좀 했는데 자주는 아니더라도 올리기로 했다.







프롬올투휴먼@엠넷



역시나 실망감 전혀 없는 앨범아트






타이틀이 "실망하지 마라"는 곡이다. 이전에 발매한 3곡이 포함되었고 신곡 5곡이 추가가 되었다. 여기게 2곡만 채웠으면 정규로 발매해도 되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다. 타이틀은 비교적 짧은 3분 7초의 곡이다. 그래서 후렴부분이 계속 반복되는 후반부에서 갑자기 곡이 멈춰버리다보니 아쉬움이 크다. 곡을 더 길게 만들어주었으면 하는 안타까움이 있다. 차라리 마지막 페이드아웃 부분에서 진행되는 트럼펫을 두 번째 간주로 해서 한 번 더 후렴을 반복했으면 어땠을까 싶다. 본인들이 느끼기에는 계속 후렴이 반복되다 보니 지루하겠다 싶었겠지만 나는 그랬으면 더 좋았을 텐데 한다. 




https://youtu.be/_UHdW9VEaHI




그래도 생각보다 반응이 나쁘진 않다. 네이버 뮤직에서도 좋다는 댓글이 있으며 멜론 역시 느낌있다는 내용들이 많다. Dizzy부터가 아닌 Hotel Alone을 통해 이들을 알게 되었는데 역시나 내 예상은 틀리지가 않았다. 앞으로 더욱 이런 느낌의 곡이 발표가 된다면 금방 입방에 오를 것 같다. 왠지 옷입는 스타일이 유스케와 어울리는 분위기라 유희열이 직접 초이스 할 것만 같은 느낌이다. 성지글이 될 것인지는 두고 봐야 할 일. 근데 어째서 유튜브에 공연영상이 여전히 없다. 홍대에서 공연을 안하나??




혹시나 앨범아트에 이전에 나온 캐릭터를 나온건가 싶어서 다시 보니깐 맞다. 3개의 싱글앨범에 나온 캐릭터들이 등장했다. 추가로 인간다운 2명과 함께. 팀원도 5명이라 각각의 캐릭터인가 보다. 근데 이전 3개의 싱글은 기획사가 있었는데 이번 앨범은 본인팀명인것으로 봐서는 따로 없나보다. 그래서 유튜브에도 이번 곡이 없는 것 같고. 그나마 다행히 유통사가 스톤뮤직이라 들을 수는 있다. 홍보가 좀 되어서 나한테 유입이 들어온건가?? 이래서 나같은 사람이 필요한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