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나주교통 시내버스 999번 노선 시간표 전체변경 (18년 2월 12일 부터)

by 연짱。 2018. 2. 6.










나주시는 지난 2월 2일 공지사항으로 나주시 시내버스 999번 시간표 변경 및 우정로 4개소의 교통신호등을 변경한다고 하였다. 이전에 우정로 구간인 전력거래소와 중흥1차를 한빛로인 빛누리초교로 변경하면서 다른 구간은 건들지 않았는데, 이번에 전체적으로 999번 노선의 시간표를 변경하였다.


뿐만 아니라 신호등을 점등에서 정상 신호체계로 변경하였다.



실제로 시간표를 확인해봤다. 총 배차수는 변함이 없는데 시간표가 바뀌었다. 이전과 비교해보면 배차가 크게 변한 시간대도 존재하였다. 실제로 바뀌고 나서 각 종점 특히, 영산포출발의 경우는 이전 차량과 시간표상 23분 정도 빈 시간대가 있었다. 이번에는 그게 줄어들길 바랬는데, 역시나 존재하였다. 대신 3분?그정도로 통일되던게 이번엔 1분차이 3분, 4분 이렇게 줄어들었다. 그러나 20분 이상이 존재하므로 잘못걸리면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왜 이렇게 된거지? 휴식시간 보장인지, 아니면 문흥차고지에서의 배차때문인지.. 근데 막상 실제로는 시간표대로 운행을 하지 않던데..









시간표를 소개한다. 사이즈를 갖게 만들었어도 각기 조금씩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뭐지? 각각 캡쳐를 했으면 좀 더 좋았으려나..PDF로 해서 PNG로 일괄로 했더니...


혹시나 해서 엑셀파일로도 제공하니 확인하길 바란다. 이 파일은 나주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999번 변경시간표(2018. 2.).xlsx








 

  관련된 글 살펴보기

  나주 시내버스 개편 시간표 및 노선









나주시마크 출처: 시청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