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좋아하는음악트랙/해외

HONNE(혼네) - Warm on a cold night

by 연짱。 2017. 2. 2.





요즘 광고중에 이 곡을 사용하는 것이 있다. 시x스 침대인데 듣는 순간 와...이런 곡이 있었다니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그것도 침대광고에서 이런 곡을 사용할 줄이야. 나는 그 광고를 보는데 침대가 아니라 화장품으로만 바꿨으면 딱 맞다고 생각했다. 


혼네라는 영국 그룹이다. 혼네? 이름을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다. 내가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의 경우 HONZE, 혼즈라는 브랜드의 옷도 판매를 하다보니 비슷비슷하다 생각했다 보다.





혼네@엠넷


https://youtu.be/wKQNt8_UWmk





근데 웃긴데 나는 앨범아트도 그렇고 그룹 이름도 그래서 일본에서 활동하는 것인가? 아니면 일본출신인가 싶어서 아티스트 정보를 보니깐 멀쩡한 서양인이 나와서 깜놀했다. 게다가 영국출신이라길래...


사실 혼네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를 보고 감동을 받고 일본에 대한 동경을 했다고 한다. 혼네의 뜻은 '속마음'이다. 그래서 서양권엔 없는 단어로 지었다고 한다.


이들은 2014년에 결성되었다. 생각보다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서울재즈페스티벌에 초청받은 것이 아무래도 큰 인기를 끄는것에 영향을 준 것 같다. 


다른 곡들도 참 좋은 것들이 많다. 3am도 그렇고 good togeter등 괜찮은 곡들이 있다. 조금만 분위기가 다운 되었더라면 카페에서 참 쓰기 좋았을 곡이라 생각된다. 지금 써도 무방하지만 느낌이 좀 부족하다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