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좋아하는음악트랙/국내

취향적격... 지다 (JIDA) - Autumn Breeze (Feat. Rachel Lim)

by 연짱。 2016. 10. 20.




간만에 취향저격인 곡이 나왔다. 왈츠소파 소속인 지다라는 뮤지션인데 지난 9월에 한번 앨범을 발매했었다. 나는 매일 나오는 인디.포크와 몇몇의 알앤비. 발라드 곡들 그리고 재즈들을 일일이 다 찾아듣지만, 그때 발매한 곡 장르가 일렉트로니카이다보니 전자소리만 있으면 무조건 일렉트로니카라고 하는 일부 사람들과 같은 곡인줄 알고 그냥 넘겼었나보다. 근데 이번에는 알앤비로 나와서 듣게 되었는데 완전 취향 저격....





지다AutumnBreeze@엠넷





지난번에는 High라는 곡이었는데 오늘 들어보니 참 좋았다. 그렇지만 오늘 발매한 곡은 더 좋았다. 특히 보컬을 맡은 Rachel Lim. 레이첼 림의 목소리가 너무 좋다. 해외에서 발매되는 라운지 곡들에 엄청 어울리는 목소리이다. 영어 발음도 되니깐 해외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한다면 괜찮을 것 같다.


오늘 인스타에 올렸었는데 그 중에 한명이 저 사진의 주인공 같았다. 다른 사진들을 보면 대체로 이런 분위기들의 컷들이 많았는데 모델이 아니라면 사진작가? 근데 사진 속 인물이 좀 비슷해서 글쎄.. 확실하게는..











왈츠소파는 이제 남은 2016년 발매예정 앨범들이 11월에 Risso의 HIGH FIVE와 밴젝스의 MISS YOU 그리고 12월에 왈츠소파 EP가 나온다고 한다. 솔직히 그동안 이지린의 음악들이 색다른감이 있었지만 분위기를 조금씩 바꿔가는 중 이었는데 어쩌면 제자일 수도 있는 그 소속 아티스트들이 이렇게 좋은 음악을 만드는 것을 보니 미래가 밝아 보인다. 그동안은 뭐하나 싶었는데....


여담으로 갑자기 티스토리 어베스트에서 차단한다..어베스트 꺼야만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 올수 있다는...왜 그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