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2019년 03월 바탕화면/배경화면/월페이퍼

by 연짱。 2019. 3. 13.



3월이 되었고 13일이나 되었다. 늦었다. 사실 플레이리스트도 해야 하는데 할일이 많아서..모니터에다가 포스트잇이라도 붙여야 하나보다. 그래야 보이는 것이 있으니 할테니.



오늘은 3월 바탕화면을 소개한다. 중순이 되었지만 그래도 아직 여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3월은 보통 봄이미지가 크다. 근데 예전 3월만큼?그런 생각이 들지 않는다. 해가 갈수록 온도가 올라가다보니 3월이 많이 따뜻한 느낌이 있긴한데 여전히 추울 때는 춥다. 개학과 개강이 이루어졌고, 새로운 곳에 적응을 하는 중인 사람도 있을 것이며 이미 어울러진 사람도 있을 것이다. 대입때를 생각해보면 아직 덜 적응 했던 것 같다.




3월바탕화면




3월은 수선화로 준비하였다. 네이버 기준으로 12월에서 3월사이에 개화하는 것으로 나온다. 이렇게 보니 되게 예쁘다. 그래서 사진기도 중요하지만 후보정도 참 중요한 것 같다. 상품 상세페이지를 만들면서 이미 다른 곳에서 찍었던 것과 내가 다시 폰으로 찍은 것과 비교를 해보면 확실히 차이가 난다. 조명도 조명이지만 보정이...그래도 요즘엔 좋은 어플들이 있으니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구도가 바로 이 구도다. 벽을 배경으로 하고 바로 앞에 테이블이 있고 그 위에 물건이 있는 것. 대학다닐때 북스타그램 사진을 찍을 때 이렇게 찍었다. 지금은 사정상 위에서 내려찍고 있고.







위의 이미지와 달력형태가 괜찮은 것 같다. 다른 형태도 만들었긴 한데 색감이나 조화를 생각해보면 이게 괜찮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