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2019년 02월 바탕화면/배경화면/월페이퍼 공유

by 연짱。 2019. 2. 4.





조금 늦었긴 했지만 그래도 초반이라 2월 배경화면을 공유한다. 사실 만들기는 이미 1월 말에 만들어 놨었다. 선 포스트들이 있어서 때를 못맞췄고, 지난 주말에 어디좀 다녀오느라 포스팅을 하지 못해서 타이밍을 놓쳐버렸다. 



2월은 아무래도 날이 좀 풀리기 시작하는 달이다. 근데 문제는 워낙 이번 1월이 춥지가 않았다는 것이 문제이다. 미국에서는 엄청 추웠고 호주에서는 엄청 더워서 지구 내에 온도차가 100도 였다고 한다. 진짜 해가 갈수록 이 지구가 이상해진다. 올해 한파는 없었고 눈도 없었다보니 좀 북극 상황이 괜찮아졌나 싶었는데 미국에서 터진 것을 보니 역시 그러지는 않은 것 같다.




2019년2월바탕화면





2월에는 어떠한 사진을 이미지를 준비할까 고민을 했다. 아무래도 눈이 뒤덮인 것은 12월이나 1월에 어울리고 입춘도 있고 하니 새하얀 색으로 하기에는 부적절해보였다. 그래서 그나마 좀 덜 있는 것으로 생각하고 찾았지만 마땅히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다. 솔직히 지금 표지이미지에도 나온 것도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계절감을 어느 정도 주는 적절한 것은 없었다. 더 찾아봤으면 있긴 했겠지만, 그건 내년에 쓰면 되는 것이기에.



역시나 사이즈는 UHD, WQHD, FHD 순이며, 표지처럼 기본 달력이 1이고 1줄로 되어 있는 것이 2이다.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다운 받으시면 된다.



다운 방법은 크롬은 이미지 클릭 후 뜨는 팝업 이미지에서 우클릭 하여 이미지 주소 복사 -> 주소창에 붙여넣기 후 엔터 -> 우클릭 하여 이미지 저장을 하시면 된다.


익스플로러는 이미지 클릭 후 사진저장으로 바로 하시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