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영단기 단기 플래너 무료배포 이벤트

by 연짱。 2018. 7. 16.







오늘은 영단기 단기 플래너 무료배포에 대해 살펴보겠다. 지금 계속해서 이벤트를 행하고 있는 영단기이다. 강의와 교재를 비롯해서 이제는 플래너를 배포한다. 어떻게 보면 그동안 영단기나 공단기를 비롯해서 커넥츠에서 자주 해오던 이벤트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플래너도 은근히 가격이 나가더라. 아무리 못해도 5-6천원정도는 하는 것 같던데 왜 이렇게 비쌀가? 나 어릴때만하더라도 공책이 300원이던가? 좀 좋으면 500원이던가 했었는데 요즘은 얼마지? 


아무튼 플래너의 경우는 솔직히 그냥 공책이나 가격싼 노트사서 적어도 되긴 하는데 아무래도 크기 때무에 구매하셔서 쓰시는 것 같다. 직접 제본으로 만들면 더 비싼가??




이번 영단기에서 배포하는 단기 플래너는 디즈니와 함께한다. 곰돌이 푸우가 표면에 나온 제품이다. 







2가지가 준비되었나보다. 나는 개인적으로 1번이 더 나아보인다. 노랑이 떼가 타면 좀 흰색보다 별로였던 것 같다. 게다가 색이 없어서 그런가 더 별로인것 처럼 느껴진다.


이 플래너만 주는 것이 아니라 푸 스티커도 포함된다. 그러면 자세하게 이 플래너가 어떻게 생겼는지 슬라이드쇼로 확인해보자.




01234



우선 2018년의 남은 시험들의 일정들이 나와있다. 크게 중요한 것은 아니다. 그 다음으로는 올해 목표한 시험에 대해 계획 및 다짐같은 것들을 쓸 수 있으며, 달 목표와 데일리 학습이 있다. 크게 다르지 않다.







배포는 역시나 매일 밤 10시에 진행된다. 하루에 100권씩 금요일까지 총 500권이 배포된다. 나름 넉넉한 숫자이다. 지난번 강의배포는 평상시대로 광클을 하면 잘 되는 것 같았는데 이번 플래너는 좀 몰리지 않을까싶다. 빠르면 벌써부터 내년준비를 할 수 있고, 내년에 살 것을 미리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역시나 이번 패포도 배송료를 결제해야 한다. 3000원이며 이달 말 30일까지 하셔야 배송이 된다. 배송은 8월부터 순차적으로 된다. 그동안 계속해서 영단기 이벤트에 참가하신분을은 중복이 되니깐 혹시나 하는 분들은 안심하고 참여하시고 꼭 가져가시기 바란다.




이미지 출처: 영단기 홈페이지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