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영단기 여름방학 무료배포 3탄 [ 왕초보 문법 패키지 ]

by 연짱。 2018. 7. 9.







영단기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수강생을 많이 모으려고 하는 것인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무료배포를 진행하고 있다. 1, 2탄에 이어 3탄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배포는 좀더 유익하다고 해야하려나? 처음 토익 공부를 하거나 쉬었다가 다시 하려니 깝깝하고 잊어버린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왕초보 문법 패키지를 무료배포하고 있다.



보통 무료배포는 문제집에 많이 찾아온다. 또한 교재도 그렇다. 지난번에 계속해서 신토익RC, LC를 무료배포하면서 주목을 끌었다. 최근에는 안하고 있고 옆동네에서 계속 하고 있다. 요즘에 영단기가 조금 다시 꺽이는 넋인지 아니면 그냥 이벤트 생각이 없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700제 배포할 때만큼 주목은 받지 않는 것 같다. 생각해보니 신토익 700제는 한번도 나오지 않았다. 1000제만 조금 배포했고.








첫 사진에도 나왔다시피 이번 배포는 전홍철 강사와 조은정 강사가 함께한다. 전홍철은 이름은 들어봤는데 잘은 모르겠고 조은정은 공무원에서 하다가 토익으로 옮겼다. 이동기가 공단기로 오기 전까진 공단기 1타강사였는데 스카이에듀와 영단기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나이도 생각보다 많은. 



바로 위의 사진을 보다 시피 각 기준에 따라서 1위를 한 강사들이다. 항상 1위 근거는 작은 폰트에 배경과 크게 다르지 않는 색으로 적어놓는다. 디자인에 방해가 되기 때문인데 그래도 좀 더 크게 했으면. 최근 해커스 교재배포를 보는데 상단에 1위는 잘 보이게 해놓고 근거는 진짜 잘 안보이게 해놨다. 그게 뭔짓거리임 진짜..





두 강사에 대한 간단한 정보이다. 전 강사에 대한 특징은 딱히 없어 보인다. 그냥 구원자라고 하는 것을 보니 잘 하긴 하는데 특별한 매력이 없다는 건지. 아니면 진짜 말 그대로 잘 가르치는 건지. 그에 반해 조 강사는 초스피드 개념 정리라는 수식어가 돋보인다. 그럴만도한게 강의를 보면 말이 빠르긴 하다(?).







이번 배포는 오늘 9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먼저 전홍철 강사는 매일 밤 10시에, 조은정 강사는 11시에 각각 50명에게 배포가 된다. 광클을 하여 꼭 당첨되시길 바란다. 마우스가 고장날 정도로.


아 그리고 아마도 이번엔 PDF가 아니라 교재가 발송이 되는 것 같다. 이벤트 하단페이지에 당첨확인 및 결제하기 버튼이 있는 것을 봐서는. 아마 이러면 조금은 참여자가 줄어들지 않을까? 정식 교재도 아니고 단일성 이벤트 교재에 커피 한번 가격이지만 3천원을? 상세한 설명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 당첨확인 팝업이나 페이지에서 결제와 배송관련 공지가 나오겠지?




사진출처_영단기 홈페이지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