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부고시온라인 봉투모의고사 무료배포 이벤트

by 연짱。 2018. 8. 17.



지나번에 모의고사를 배포하더니 또 한다. 어떠한 이유에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때 참여하지 못했던 분들은 이번에 참여하시면 될 것 같다. 






이번에 공단기에서 프리패스 이용자에 한한 공다방이 진행중에 있는데 여기는 그런 제한사항이 없다. 누구나 공시생이 아니더라도 일반이이어도 회원이다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해마다 각종 학원에서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이 모의고사이다. 


학생들이 공부를 다 하고 나서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기 위해 문제를 풀어보는 것은 당연하다. 혹자에 따라 점수가 잘 나올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또한 문제의 질에 따라 체감하는 정도가 다를 것이다. 그렇기에 오랜 세월의 박문각이라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지 않을까 싶다.








이번 배포는 매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저녁이 아닌 낮이기 때문에 비교적 한산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틈새라고해서 결코 만만치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오늘 낮에 확인을 하려고 했는데 하지를 못했다. 하지만 보면 비교적 넉넉하게 할 수는 있다. 저번에도 잠깐 봤는데 신규가 조금 더 빨리 빠지긴 하지만 몇분 이상의 여유는 있으니 조바심은 안가지셔도 될 것이다. 



기간은 어제인 16일부터 다음 주 20일까지이다. 주말제외가 아니라 주말 포함이다. 그러므로 주말은 안하겠지 하고 다음 주 월요일에 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오늘이 마지막이라니?이런 소리는 하지 않아야 한다.






기존회원과 신규를 나누는 기준은 8월 1일을 전후로 가입에 따라 달라진다. 그러므로 본인이 언제 가입했는데 생각해보시고 각 영역별로 참여하시면 된다.


또한 배송비는 무료이다. 그러므로 부담을 안 가지셔도 되며, 이달 말인 8월 27일에 일괄배송이 되므로 그 전날까지 배송지 수정을 완료해야 한다.


주소 미기재 및 불명확한 주소 입력으로 인한 상품 미수령의 경우, 재발송이 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필이 배송지 확인을 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ID당 한번만 가능하므로 추가로 필요할 경우 ID가 더 필요함을 알려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