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단기 기출베스트 컬렉션 무료 배포!!

by 연짱。 2017. 7. 3.




따끈따끈한 이벤트 소식!! 공단기에서 지난 9급 지방직과 서울직 시험이 끝난 뒤에 무료배포 이벤트를 알렸다. 그 이벤트는 바로 기출베스트 컬렉션이다. 즉 기출문제중에 가장 나올만한 유형과 많이 출제되었던 유형들의 문제를 모은 것으로 하나의 족보같은 것이라고 보면 되겠다.







이번 이벤트는 하루에 300명에게 배포되는 이벤트이다. 기간은 지난 달 6월 30일 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지나 간 것을 포함하여 총 6일 동안 배포 되는데 아마 1주 연장하지 않을까 싶다. 느낌이 그렇다.


뭐 언제나 시간은 동일하게 10시에 진행된다.









앞서 말하였다시피 자주 출제되는 유형들의 문항들을 이 교재에 담았다. 비슷한 문제들을 풀다보면 어느새 그 지문들도 내 눈에 들어오기도 하며 출제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나도 모르게 습득되어 지기도 한다. 다만 그 숙련도란 각자 다르긴 하다...










특히 이번에는 추가로 한자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이 한자문제가 변별력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한다. 국어문제에 한자가 많이 나오게 되면 그로 인해 당락이 바뀌는 수가 있다. 그러므로 한자는 매일 매일 영어단어와 함께 외워야 한다. 근데 이 한자도 보면 부수만 잘 알고 있거나 어릴 때부터 한자를 좀 안다면 쉽게 생각의 변화로 답을 찾을 수는 있긴 하다.










역시나 배송비 3000원 결제를 해야 발송이 가능하다. 당첨자의 경우 14일 이후 장바구니에 지급된다고 나와있다. 이 뜻은 1주 연장한다는 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그렇기 때문에 배송비 결제도 역시 장바구니에 교재가 지급되어야 하므로 14일부터 21일까지 1주간 기간을 둔다. 기간을 넘기면 배송은 바바이~~~











당첨팁!!


당첨이 되면 위의 화면 처럼 뜬다. 첫날에 당첨되었다. 조금 불안했다. 실수하느라 살짝 늦게 했는데 다행히 150대 숫자에서 당첨이 되었다.


공단기는 새로고침!!!!!! UTCK를 이용해서 시간을 동기화하여 59-00초에 넘어가는 순간에 새로고침하여 바로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당첨이 된다! 미리 버튼을 화면에 두고 새로고침하여 바로 엔터를 클릭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간혹 타이밍이 맞지 않아 시간이 안되었다는 식의 팝업이 뜨면 재빠르게 창을 닫고 다시 새로고침을 하도록 한다.





이미지 출처: 공단기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