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좋아하는음악트랙/국내

역시나...리차드파커스(Richard Parkers)_오늘

by 연짱。 2017. 5. 16.






리차드파커스의 새 곡이 나왔다. 국내에 참 많은 보컬리스트들이 있는데 리차드파커스처럼 독특한 목소리는 없을 것이다. 나는 데뷔한지 좀 됐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짧다. 그렇다면 꽤 열심히 활동을 했다는 것. 특히 아마 저번에 하이라이트의 양요섭과 작업했던 것이 컷을 것 같다.




이번 앨범은 그 동안 보여준 색깔들과 크게 차이는 나지 않는다. 좀 비슷비슷한 면이 있다. 특히 벌스1 도입이 그렇다.





리차드파커스오늘@엠넷





역시나 그녀만의 호랑이는 꾸준하다. 


음 일단 위로랑 비교해보면 솔직히 분위기가 많이 비슷하다. 위로는 좀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지만 이 오늘은 드럼패드로 추즉되는데 그 사운드가 세고 뭔가 전체적으로 날카로운 느낌이 드는 감이 있다. 템포는 똑같은 것 같은데



만약에 앞으로도 발매하는 곡들이 이런 분위기라면 조금은 조심해야 할 것 같다. 한 가지 분위기로도 롱런하는 가수들이 있긴 하지만 이전작의 느낌을 지워야 하는데 남아있다는 것이 조금 그렇다.



그래도 하나 희망적인 것은 앨범아트가 바꼈다는 것!ㅎㅎㅎ글씨체도 바뀌고 호랑이도 조금 덜 나타나났다는 것!



근데 다만 아쉬운 것은 왜 활동을 안한는 건지 참 아쉽다. 솔직하게 말해서 외모가 콤플렉스 또는 신경이 쓰인다면 글쎄...인디계나 여러 뮤지션들 중에서도 그럼에도 활동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만약에 그렇다고 한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봤으면 한다. 유튜브에 라이브영상이 한손가락 안에 든다.. 아니면 그냥 그저 활동의 생각이 없는 것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