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22

봉화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이제 정말 몇 곳이 안남았다. 다음 포스팅인 울진을 마지막으로 경북은 끝이난다. 이후 아하 대구서부는 할 것 같고 북부도 마찬가지인데, 동대구는 잘 모르겠다. 지금 이전에 했던 지역에서도 대전복합이나, 전주시외, 유스퀘어도 하지 않고 넘어갔다. 원주도 그런 것 같다. 정말 큰 지역은 노선이 많아서 편집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 해야 하기 때문에 언젠간 꼭 할 것이다. 아니면 경남으로 넘어가기전에 할 수도 있다. 봉화도 위성사진으로 보면 마블링으로 된 곳이다. 왜 이렇게 보이는 걸까? 아니, 왜 논이 그렇게 형성되었는가? 궁금하다. 처음에는 그렇게까지는 느껴지지 않았는데 보면 볼 수록 징그럽다는 생각이 든다. 이곳도 그렇게 문화재는 딱히 없는 것 같다. 그나마 볼만한 것은 군청사..군규모에 비해 .. 2018. 8. 30.
청춘들을 위로하는, 메리애플_잠이 오지 않는 오늘 누구나 어두운 시간이 존재한다. 육체적으로 심적으로도 휴식이 필요하거나 힘을 낼 수 없는 다운된 시간이 있기 마련이다. 자신이 미래에 대한 생각이나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한 것들 등 여러 이유에 대해 생각해볼 것 들이 있다. 그럴 경우 때론 노래로 치유를 받거나 심적위안을 받기도 한다. https://youtu.be/eyDGoKAeFUE 이 곡은 메리애플 본인이 이런 생각을 하면서 쓴 곡이다. 지금 까진 별다른 걱정이 없었는데 어느 순간 앞날을 생각하니 웃음기도 사라지고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답이 잘 떠오르지 않을 어느 밤에 쓴 곡이다. 청춘은 그렇다. 예전과 다르게 갈수록 힘들어지는 세대이기 때문에 여러 걱정을 하여야 한다. 어떻게 보면 과거가 물질적으로 기술적으로 퇴보한 시간이긴 하지만, 그 때는 지금.. 2018. 8. 29.
비애감이 느껴지는, 오존_Shine Your Star (Prod. by ZICO) https://youtu.be/UMnXzLs6M4k 화제성이나 인지도를 따지변 써클에서 포스팅을 해야 한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지 않는 가수가 프로듀싱을 맡았기 때문에 여기서 한다. 나는 비선호 가수나 싫어하는 가수들이 있으면 그 또는 그녀의 곡들은 듣지 않는다. 아예 전혀. 그래서 이번에 나왔을 때에도 오존은 좋은데 지코가 있어서 이걸 들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했다. 그나마 핑계라고는 지코 목소리가 들리지가 않는다. 아니, 내가 나오는데로 모를 수 있다. 아무튼 이런 이유들로 인해 듣게 되었고 포스팅을 하게 된다. 요즘에 참 많이 미스터 션샤인이 화두에 오르고 있다. 나도 매주 챙겨보고 있지만 진행되는 이야기들도 흥미진진하지만 이병헌과 유연석 그리고 변요한의 케미가 아주 좋다. 특히 저번에 꽃나무 앞에.. 2018. 8. 29.
예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180824 이름만 들으면 경북보단 충청이 좀 더 어울리는 곳이다. 경상인이 아니라 가끔씩 그쪽 지명이 나오면 충청도 아니었어?하는 곳들이 몇몇이 있다. 반대로 전라도 지명가지고 충청도 아니었어?하는 분들도 계실수도 있다. 혹시나 싶어서 충북 예천으로 검색을 해보니 역시나..이렇게 알고 계신분들도 있었다. 잠시 헷갈렸을 수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단양밑이라 그런 것 같다. 그래서 문경이나 영주도 검색을 해보니깐 여기도 충북이 붙는 것들이 보인다. 예천의 역사를 보니깐 한번도 충북에 들어간 적이 없었는데 왜 이런 결과가... 이 지역의 유적이나 관광지를 살펴보니깐 없는 것 같다. 근데 하나 있는 것 같다. 군청 신청사다. 왜 신축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기도 한옥풍으로 지었다. 바로 옆에 경북도청이 있어서 그런가 일부러.. 2018. 8. 28.